2018.08.17 토리노 소식 토리노 FC

1. [오피셜] 첼시의 올라 아이나(Ola Aina)는 토리노로 임대 이적하였습니다. 

2. [오피셜] 토리노는 낭트의 수비수 코피 지지(Koffi Djidji)를 임대 영입하였습니다. 

[근데 저 선수 이름을 저렇게 읽는 게 맞는지 모르겠네요.]

3. [오피셜] 토리노의 미르코 발디피오리(Mirko Valdifiori)와 케빈 보니파치(Kevin Bonifazi)는 SPAL로 이적하였습니다. 발디피오리는 1m의 완전이적이고, 보니파치는 완전이적 옵션이 포함된 임대입니다.

4. 비야레알의 로베르토 소리아노(Roberto Soriano)는 현재 토리노에 도착하여 메디컬 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곧 오피셜이 뜰 것입니다.

5. 토리노의 아프리예 아쿠아(Afriyie Acquah)의 엠폴리행은 초읽기에 들어갔습니다. 이미 아쿠아는 엠폴리 구단 측과의 서명을 마쳤으며 곧 오피셜이 올라올 것입니다.

6. 토리노의 음바예 니앙(M'Baye Niang)의 미래는 오늘 결정됩니다. 오늘 안으로 상황은 크게 바뀔 수 있으며, 현재 삼프도리아, 니스, 레알 베티스, 세비야가 그를 원합니다. 다만 토리노는 니앙이 밀란으로부터 올 때 지불했던 금액에 근접하는 14m 정도를 원합니다.

7. 토리노는 다시 한 번 엠폴리의 라데 크루니치(Rade Krunić) 영입을 시도할 것입니다. 토리노의 오퍼 금액은 6.5m 정도로 알려지는데, 그의 미래는 여전히 알 수 없습니다.

8. 토리노는 계속해서 발렌시아의 시모네 자자(Simone Zaza)에 접근해 왔지만, 현재 자자는 삼프도리아와 가까이 접근했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