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8 Serie A 3R Benevento 0-1 Torino 간략한 감상 토리노 FC


<사진은 본문 항목 3 참조>

1. 윙니앙은 좀 많이 아니다. 프리롤니앙도 좀 아닌 것 같습니다. 미하일로비치는 니앙을 저렇게 쓰려고 그 돈 주고 산 건가... 차라리 벨로티-니앙의 투톱을 어떻게든 만들어보는 건 어떨지.

2. 지금 토리노의 4-2-3-1은 순전히 2선 중앙 공미 랴이치에게 모든 걸 거는 시스템인데, 랴이치가 막히면 답이 없다. 하지만 랴이치가 번뜩이면 어떻게든 풀린다는 게 마지막 득점장면에서 증명되었습니다.

3. 미하일로비치의 기본 마인드는 너무 공격에 치중하는 구조다.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무슨 후반 시작하자마자 4-5명이 하프라인서 일제히 전방으로 뛰쳐나가는 건... 그것도 0-0 상황에서 말이죠.

4. 오늘까지는 그래도 수비를 무실점으로 막아냈지만, 언제까지 모레티-은쿨루 조합만 쓰고 있을 것인가? 사실 오늘 시리구 없었으면 실점했을 장면도 몇 차례 있었습니다.

5. 오비 아쿠아가 연속으로 부상으로 아웃되었는데 그럼 중앙 미드필드진엔 누가 서나... 바셀리가 그나마 부상에서 복귀해서 다행입니다. 이 둘 부상이 길어지면 발디피오리가 나올라나요.

6. 그래도 어찌어찌 이겨서 다행입니다. 지난 시즌 크로토네 원정경기가 연상되는 경기였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