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8 Serie A 8R Crotone 2-2 Torino 감상 토리노 FC

오늘 경기 지기만 했으면 미하일로비치 OUT을 당당히 외치려고 했는데 데 실베스트리가 그걸 못하게 하네요.

이걸 좋아해야 하나... 그래도 팬심이란 게 데 실베스트리 동점골 들어갈 때에는 또 좋아하게 되더군요. 이거 참.

지금 토리노는 안 되는게 두 가지가 있는데, 바로 수비와 공격입니다.

데 실베스트리가 오늘 동점골을 넣긴 했지만 수비에서는 거의 워스트급이나 다름없는 선수입니다. 두 실점 모두와 연관이 되어있지요. 그뿐만 아니라 부상당한 리안코 대신 나온 모레티나 왼쪽의 몰리나로도 도통 눈뜨고 보기 어려운 듯한 수비장면을 연출하지를 않나.

역시 미하일로비치의 수비전술은 없느니만 못하다는 걸 이번 경기에서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공격에서도 마찬가지로, 벨로티가 없으니 이건 지리멸렬 그 자체입니다.

랴이치는 맨날 공 끌기만 일삼고, 윙어 니앙은 없느니만 못하고, 원톱으로 나온 사디크도 뭔가 열심히 하려는 거 같기는 한데 아직 한계가 명확하게 보이고요. 저 □(자체검열)같은 4-2-3-1 좀 때려치웠으면 좋겠는데 미하일로비치는 랴이치 공미세우겠다고 저 4-2-3-1 계속 쓰겠죠. 아마 미하일로비치나 랴이치 둘중에 하나가 나가기 전까지는 이 짓이 계속될 거 같습니다.

다음경기가 로마전인데 그 경기는 100% 로마 승입니다. 로마팬분들께서는 미리 좋아하셔도 될 거라고 장담할 수 있어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