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03 토리노 소식 토리노 FC

Força Chape!


1. 8월 1일에 스타디오 그란데 토리노에서 토리노와 샤페코엔시의 친선경기가 있었습니다. 토리노가 2-0으로 승리했지만 경기 결과가 중요한 경기는 아닙니다.

2. 마짜리 감독은 샤페코엔시와의 경기에서 벨로티-팔케 투톱의 3-5-2 포메이션을 사용하였는데, 아마 시즌 초반에는 3-5-2가 토리노의 주요 포메이션이 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3. 토리노의 다음 경기이자 프리시즌 마지막 경기는 8월 7일 안필드에서 있을 리버풀과의 경기입니다.

4. 토리노는 시모네 자자의 영입을 고려하고 있지만, 그를 영입하기 위해서는 세비야와의 경쟁이 필요합니다.

5. 지난 니스와의 프리시즌 경기를 전후하여 니스가 니앙을 데려오려는 움직임이 있었습니다만 현재는 흐지부지된 상태입니다. 그러나 아직 니앙의 니스행은 가능성이 남아 있습니다.

6. 벨로티에 대한 나폴리의 오퍼가 있었다는 소식이 몇몇 언론들에서 나왔지만 페트라키 SD는 헛소리라고 일축했으며, 벨로티에 대한 그 어떤 제안도 받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7. 아프리예 아쿠아는 파르마행에 근접했습니다.

8. 조엘 오비는 셀타 비고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 토리노는 그의 이적 협상에 대해 서두르지 않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9. 토리노의 관심을 받고 있는 키어런 깁스에 대하여 웨스트 브롬위치 알비온은 그를 이적시킬 수는 있지만 적절한 금액의 오퍼가 있어야 할 것이라는 태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