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토리노 공식 페이스북 토리노 FC

당신은 그대의 아버지, 혹은 아들, 혹은 일생의 여인과 함께 있을지도 모릅니다. 혹은 진정한 친구와 함께 있겠지요. 어쩌면 혼자일지도.

목에 스카프를 두르고서.

이미 경기장에 있다면, 여러 소음들과 함성 소리가 목소리를 예열(豫熱)시켜 줄 겁니다. 당신은 TV로 보고 있을지도 몰라요. 아니면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펍에 있을 수도 있지요. 어디건 그 때에는 다들 같은 행동을 할 겁니다.

어쩌면 당신은 앞으로 어떻게 될지에 대해서, 두려움과 희망 사이에서 갈팡질팡할지도 모릅니다. 상상해 보죠. 우리가 할 수 있을까? 저들은 강하다는데. 하지만 우리는 우리니까,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갓 나온 뉴스에서 선발에 대한 이야기를 듣습니다.

하지만 그라나타 색이 필드에 나타나는 것을 바라고 염원하면서, 당신은 그 시간, 그 기대, 그 고동치는 맥박을 즐기겠지요.

이런 것들이 당신을 붙잡고, 엄습하여, 노력하게 만듭니다. 당신은 그대 피부, 그대 몸 앞으로 투영되는 흥분을 자제할 수 없을 거에요. 왜냐면 그대의 영혼이 뒤에서 밀어주고 있으니까. 잔디 위에서 출발하는 자들에게 당신은 모든 것을 주면서 격려하겠지요.

나란히 늘어선 선수들이 당신을 바라보고 있는 것 같네요. 당신도 바라보면서 말합니다. 힘내, 친구들!

그러고서, 이제, 시작합니다. 행운이 깃들기를. 우리의 사랑하는 토리노에.


#SFP (Sempre Forza Toro)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