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노 SD 페트라키 사임 토리노 FC


지안루카 페트라키(Gianluca Petrachi)는 이제 더 이상 토리노의 SD가 아니다. 어제 저녁, 페트라키는 토리노의 우르바노 카이로 회장에게 사임 의사를 밝혔다. 이는 페트라키가 로마와 협상을 시작하면서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기 위한 첫걸음이다. 그러나 지알로로시와의 계약에 서명하기 전 페트라키는 사임과 클럽 이동에 대한법적인 절차를 밟아야 한다. 그는 현재 2020년 6월 30일까지 토리노와의 계약이 되어 있기 때문이다. 에밀리아노 모레티의 은퇴 기자회견에서, 페트라키의 행보에 대한 질문을 받았을 때, 카이로는 다음과 같이 대답했다. "페트라키의 사임에 대해서 제가 받아들여야 하는가에 대해서인가요? 그건 아마 법률가가 저보다 더 잘 알고 있을 겁니다."

페트라키와 함께 그를 따르는 두 명의 중요 인사 역시 토리노를 떠나 로마로 갈 것이다. 그 두 명은 판탈레오 롱고(Pantaleo Longo) 사무총장과 안토니오 카발로(Antonio Cavallo) 스카우터다. 어제 아침에 있었던 에밀리아노 모레티의 은퇴 기자회견에 토리노의 모든 임원진, 선수 및 테크니컬 스태프들이 참여했지만 오직 페트라키 SD만은 참석하지 않았었다. 그 몇 시간 후, 페트라키는 카이로 회장에게 직접 사임 의사를 밝혔다.


토로뉴스뿐 아니라 복수의 토리노 관련 매체에서 페트라키의 사임과 로마행 기사가 나오고 있네요. 아마 페트라키가 로마의 SD로 갈 것임은 분명해 보입니다. 페트라키도 한 10년간 토리노 SD로 있으면서 토리노 성장의 핵심축이었는데, 앞으로 토리노는 어떻게 될지. 모레티도 은퇴하고 페트라키도 떠나면서 토리노의 한 세대가 끝나는 느낌입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